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나는 피정에 갈 때, 나는 긴장을 풀고 lol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6. 28. 16:31

    나는 피정에 갈 때, 나는 긴장을 풀고 lol
    내가 4학년 때 회장이라 피정을 갔다고? 활동을 너무 많이 해서 피곤해서 이불을 깔고 씻고 자는데 정말 1분 만에 잠이 들었다? 폭동이라 애들이 깨우려고 했는데 내가 못 일어나서 애들이 설명하고 선생님한테 전화를 하러 갔어 ㅋㅋㅋㅋ 샤발선생님이 파리를 가지고 와서 벌레들이 들어와서 애들이 깨웠어 선생님 께. 그래서 그때 거기서 잤어요.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