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이 친구와 연결을 끊어야 하나요?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10. 27. 17:40

    이 친구와 연결을 끊어야 하나요?
    안녕하세요.
    나는 친구가 많지 않은 여자지만 한 사람이 있다는 것은 특별하다. 그런데 이 친구는 문제가 너무 많아 링크를 끊을 생각이 있으니 댓글로 조언이나 의견 부탁드립니다.

    문제
    1. 파토를 약속하다
    - 만나고 싶은 그날, 파토는 말없이. 이제 약속 당일에는 먼저 연락을 하지 않을 테니 그냥 놔두겠습니다.
    - 전화를 하고 있는데 친구가 카페에 갔다가 맛있다고 했어요. 그러고는 다른 얘기를 하다가 "잠깐만, 나중에 전화할게"라며 전화를 끊었다.
    그날 당신을 보지 못했습니다.
    2. 만남의 장소
    - 동네 친구라 쉽게, 쉽게 만나는데 집에 항상 온다. 그 이유는 귀찮기 때문입니다. 우리는 매일 가는데 우리 집에 한 번만 오면 그날 만나지 못할 것이다.
    3. 연락처
    - 필요하면 연락주시고 제가 보낸 카카오톡은 별로 중요하지 않은 것 같아서 나중에 심심하면 읽어보고 답글 달겠습니다.
    4. 약속
    - 오후 4시 모임을 선택하시면 오전 4시 30분과 오후 5시에 만나요. 처음에는 정시에 갔는데 지금은 피곤해서 한 시간 늦게 만나서 준비를 시작했어요.

    평소에 다투기 싫어서 친구들의 고민을 직설적으로 얘기하는 편인데 이게 싫다거나 끊어야 한다고 하는 스타일은 아닌데.. 귀찮고 힘들다.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